시드물 피뿌리 앰플 공병 후기

시드물 피뿌리풀 앰플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시드물에서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피뿌리풀 앰플 공병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시드물은 워낙 고함량의 앰플을 잘 만들고 효과도 좋고 성분도 좋아서 시드물 앰플은 하나씩 다 사용해보고싶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시드물에서 앰플 종류 신제품이 나오면 언제 구매할까하는 생각부터 한답니다

완전 최근은 아니지만 신제품에 속하는 피뿌리풀 앰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에센스류가 있는데도, 쟁여져있는 앰플들이 있는데도 피뿌리풀이 한국의 병풀이라는 말에 바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요즘 시카 제품들에는 병풀 성분이 많이 사용되는데, 병풀이 제 피부에 아주 잘 맞아서 즉각 브라이트닝 효과, 진정효과를 톡톡히 보았었습니다. 그러한 병풀과 비슷한 효능을 가진 피뿌리풀 앰플이 출시되었다고 하여 궁금증을 못이겨 구매를 한거죠.

피뿌리풀은 칭기즈칸 시대에 병사들이 피부보호를 위해 사용해온 식물이며, 뿌리와 꽃의 색이 붉은 빛을 띄고 있어서 피뿌리풀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사용감


1. 약간의 콧물제형

2. 겉돌지 않고 흡수가 잘 되는 편

3. 하지만, 병풀 관련 화장품에서 느꼈던 효과들은 누리지 못함

4. 히알루론산 함량이 높아서인지, 처음에는 촉촉한 느낌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더 건조해지는 느낌

  (전성분 : 피뿌리풀추출물(62%), 정제수,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소듐피씨에이, 1,2-헥산다이올)


 

전체적으로 그냥 저냥 무난한 느낌이어서 빨리 사용하고 다른 제품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워낙 제가 기초제품 관심이 많아서요. 그래서 아침에 시루콧토 화장솜에 적셔서 피부에 올려놓는 방법으로 즉, 스킨팩 방식으로 공병을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스킨팩으로 사용하다보니 4번만에 다 쓰게 되더라구요.

눈에 띄는 효과가 없어서 추천합니다! 라고 하지는 못하겠는 제품이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