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선물로 추천! 파뷔에 전기 주전자 (PW173A1) 1달 사용 후기


PAWIE 도자기 티메이커 사용기

 

파뷔에 전기 주전자를 집들이선물로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집들이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커피 포트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직접 구매하였지만 집들이선물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싶어서 집안에 있는 물건들을 찾다가바로 이 물건이야!!’라고 단박에 떠오른 제품입니다.

집들이선물로 너무 저렴한 것을 구매하기는 친한 사이이기 때문에, 10만원정도 선의 집들이선물을 고민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생각하는 좋은 집들이선물은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아름다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고가의 물건이면 서로에게 부담이 되니 10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집들이선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제품 설명

품명, 모델명: 파뷔에 티포트 PW173A1

디자인명: 피코크아이

정격전압, 소비전력: 220V, 1300 W

용량: 1L

재질: 도자기재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디자인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 그대로 정말 이쁘게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공작새를 코발트색으로 표현패턴화를 시켜서 아주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한국인 정서에 딱 맞는 티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전기 주전자들하고는 차별화 된 모습입니다. 부가적인 설명 없이는 주전자 표면의 문양이 공작새라는 것을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은데, 집들이선물로 드리면서 공작새 디자인에 대한 말씀을 드리면,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진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냥 모양만 우아한 주전자에서 공작새의 모양을 갖춘 공작새 주전자라는 이쁜 프레임이 씌워지니까요.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장점

l  3차 고온소성 도자기 재질

도자기 재질이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열에 강합니다. 도자기 재질은 흔히 전기 주전자에 사용하는 재질은 스테인레스보다 비열도 크기 때문에 온도도 더 오래 유지됩니다. 이는 한번 가열 한 후에 추가로 끓일 시에 큰 장점이 됩니다.

l  국내 표준 전기안전 기준 통과

국내 표준 전기 안전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  보온 및 타이머 기능

단순히 급속 가열로 물만 가열하는 것이 아니라 보온기능이 있어서 40~50도 사이로, 10도간격으로, 즉 총 6단계로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온도에서 5도 이하로 떨어지면 재가열 되는 방식이구요, 타이머 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시간  (1~4 시간)동안 동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l  온도 표시 기능

물의 현재 온도를 알 수 있습니다. 바닥의 컨트롤러에 현재 온도가 나옵니다. 표시 범위는 내부에 들어가는 것은 물이기 때문에 물이 액체로 존재하는 0도에서 100도까지입니다.

l  필요한 온도까지 가열 가능.

일반적인 전기 주전자는 물을 끓여서 수증기가 높은 압력으로 차면 꺼지는 방식인데, 이 주전자는 온도로 조절을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온도까지 가열이 가능합니다.  실수로 뚜껑을 열고 물을 데워도 물이 무섭게 끓어오르지 않아서 좋습니다.

파뷔에 전기 주전자의 단점

l  불편한 뚜껑


처음에 사용 하실 때는 뚜껑 때문에 불안합니다. 뚜껑은 일반 전기 주전자처럼 자동 방식이 아니라 홈에 맞춰 끼우는 방식입니다. 완벽하게 닫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물을 따를 때 약간 흔들리는 느낌이 있어서 불안합니다. 그래도 떨어지지는 않으니 걱정 마세요~

l  무게

도자기 소재라 무겁습니다. 최대 단점이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습니다.

 


 

이상 제품에 대한 설명을 끝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