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착즙기 시그니처 에디션 1년 사용 후기

휴롬 착즙기 시그니처 에디션 솔직 리뷰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다.

휴롬은 쥬서기 브랜드이다. 주서 압츱기 (혹은 놉즙기, 착즙기). 필자가 현재 사용하는 모델은 휴롬 시그니처 애디션으로으로, 가정용 원액기 중 고가에 속하는 제품이다. 약 2년 정도 사용하던 휴롬 블라썸 제품으로 입문을 한 뒤, 휴롬의 매력에 빠져들어 노후한 기기를 바꾸어 매우 잘 사용하고 있다. 휴롬은 다른 믹서기와 완전히 다른 제품 종류의 제품이다. 가정욕 압즙기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Hurom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해 보겠다. 

휴롬 착즙기 사용기

휴롬 착즙기 HZS-SBF19의 특징 및 후기 


대체 불가능한 압츱기 휴롬 

휴롬은 브랜드 명이지만 우리는 착즙기를 말할 때, 착즙기라는 단어 대신 휴롬이라는 단어를 더욱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그만큼 휴롬은 착즙기로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쓸만한 믹서기는 브랜드별로 다양하지만, 쓸만한 압츱기는 휴롬이 독보적이다. 이런 특징이 휴롬의 가치를 잘 알려준다.


참외를 갈아먹다.

필자는 휴롬을 거의 참외를 갈아 먹는 용도로 쓴다. 참외는 휴롬을 위한 과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참외 가위 손질참외는 부엌가위로 손질이 쉽다. 사진의 모양 같은 가위를 추천한다.


일단 참외는 즙이 많이 나오고, 손질이 쉽다. 그냥 감자칼로 껍질을 벗겨낸 후 부엌용 가위로 잘라주기만 하면 휴롬에 착즙하기 위한 손질이 끝난다. 참외의 제철인 여름이 오면 매일매일 참외쥬스를 만들어 먹게된다.

휴롬 착즙기 착즙 과정휴롬을 이용한 참외 착즙은 매우 간편하다.

일반적으로 크기가 큰 참외 한개로 300ml 정도의 쥬스를 착즙할 수 있다.


추천하지 않는 과일

모든 과일을 휴롬에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추천하지 않는 것들이 몇 가지 있다. 가장 대표적은 딸기다. 딸기는 즙이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그냥 믹서기에 갈아 먹는 것이 훨씬 좋다. 그리고 바나나도 착즙이 잘 안된다는 것은 그냥 느낌으로 알 수 있을 것이다. 둘 다 가능은 하지만 찌꺼기가 너무 많이 남아 아쉽다. 

청소는 반드시 착즙 직후, 그때그때 해주자.

휴롬 착즙기를 사용하고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팁은, 청소는 항상 착즙 직후에 하라는 것이다. 휴롬의 핵심 부품인 미세망은 청소하기가 힘들고 이물질이 자주 낀다. 착즙을 해놓고 귀찮아서 다음날 청소를 한다면, 미세망을 청소하기 굉장히 힘들어지고, 무리해서 청소하다 보면 제품에 손상을 주기 쉽다. 청소는 꼭 착즙 직후에 그때 그때 하자. 





휴롬 착즙기의 장단점 알아보기


휴롬 쥬서기 시그니처 에디션의 특징을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서 장단점으로 나누어 정리를 해보자.

휴롬 착즙기의 장점

강력한 압츱력

대체가 불가능한 제품

액체만 짜서 마실 수 있다.

휴롬 착즙기의 단점

고가의 가격

불편한 청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