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커피 그라인더 KG79 솔직 후기

드롱기 커피 분쇄기 KG79 직접 구매 후 사용기


드롱기의 커피 분쇄기.

최근 커피머신과 커피 분쇄기를 선물 받아 집에서 즐기는 커피에 흠뻑 빠져있다. 커피 여과지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가 결국 구할 수 있었고, 요즘엔 커피를 직접 그라인딩 해서 아침 마다 원두 커피를 마시고 있다. 이제 어느 정도 숙달이 되었기 때문에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 한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드롱기의 커피 그라인더이다. 지난 번에 드롱기의 커피 포트와 토스터기를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드롱기는 소형 주방 가전 제품을 정말 잘 만드는 회사인 것 같다. 

DeLonghi 커피 그라인더의 특징 및 후기 


원하는 양 만큼 분쇄 가능. 

드롱기 커피 분쇄기는 원하는 커피 잔에 수량에 맞추어 원두를 갈 수 있다.



드롱기 커피 분쇄기의 정면에 보면 상단의 모양 처럼 생긴 다이얼이 위치해 있다. 이 다이얼은 상부에 있는 커피 원두를 설정 값 만큼만 분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절 가능 수량은 2~12잔으로, 원하는 수량의 잔 만큼의 원두가 갈리기 때문에, 글라인딩을 하고 하부 통의 결과물을 커피 머신에 털어 내기만 하면 된다.






분쇄 강도도 조절할 수 있다. 

좌측 분쇄 강도를 조절 할 수 있는 다이얼이 위치해 있다. 



좌측에 위치한 다이얼은 분쇄 강도를 세밀하게 조절 할 수 있다. Coarse에 가까워 질 수록 원두가 굵게 갈아지므로, 쓴맛이 덜해진 다고 할 수 있다. 






깔끔하고 편리하게

드롱기 커피 분쇄기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직사각형 구조의 제품 구조로 안정 감이 있고, 상부에는 원두를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하부의 통은 갈아진 원두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부의 통은 천장 부분은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겅이 있어서 분쇄된 원두가 튀어 기기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뚜껑을 열어 쉽게 파우더를 꺼낼 수 있도록 하였다.



이제 장단점을 정리하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다. 

드롱기 커피 분쇄기의 장점. 

  • 가정용에 적합한 크기
  • 원두 분쇄 정도의 세밀한 컨트롤

  • 정량 분쇄 기능 

드롱기 커피 분쇄기의 단점.  

  • 청소가 불편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