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맛 오예스, 오예스 수박에 대해 알아보자.

수박맛 오예스 솔직 리뷰, 수박 통통과의 비교  


롯데마트에서 구매하다.

약 11일전 필자는 롯데마트에서 수박통통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긴 적이 있었다. 수박통통의 리뷰가 생각보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뿌듯하던 찰나에 롯데마트에서 신기한 제품을 또 다시 발견하여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사실 오예스 수박을 구매한 날, 아침 뉴스에서 수박 컨셉의 과자를 다른 업계들이 따라 하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있다는 뉴스를 보았다. 하필 그런 뉴스를 본 날 이 제품이 눈에 들어 오다니 신기했다. 오예스 수박은 말 그대로 수박 맛이 나는 오예스이다. 오늘은 오예스 수박을 구매하게 된 과정과 맛을 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하겠다. 후기 중간에 수박통통과 비교한 내용도 포함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오예스 수박의 특징 및 후기 


롯데마트 수박 코너에서 구매.

오예스 수박을 구매하게 된 과정은 필자가 생각해도 다소 황당한 상황이었다. 지난번 수박통통 때와 마찬가지로 구매계획은 전혀 없는 상태로 다른 물건을 사기 위해 롯데마트를 둘러보고 있었다. 과일을 사기위해 야채 코너에 들렀는데 오예스 수박이 있는 것이 아닌가.

오예스 수박 판매중오예스 수박을 수박 옆에 진열하여 팔고 있다...ㅋㅋㅋ

그렇다. 위의 사진을 보이는 대로 수박 옆에 오예스 수박을 팔고 있다. 너무나 황당했지만 재미있는 상황이었다. 누가 기획한 마케팅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참신한 시도였다. 오예스 수박을 본 필자는 지난번 수박통통의 포스팅이 인기가 있던 것을 떠올려 오예스 수박도 구매하게 되었다.

초록색 빵에 빨간색 수박 잼이 들어있다.

수박맛 오예스는 지난번 리뷰한 수박통통과 마찬가지로 수박바를 닮은 디자인을 하고 있다. 초록색 빵에 빨간색의 잼이 들어있는 것이다. 

오예스 수박 단면수박맛 오예스의 단면

수박을 떠올리게 하는 이 디자인은 오예스에 수박 컨셉을 잘 담아냈다. 표지의 디자인과는 다르게, 실제 디자인은 약간 덜 빨간 편이다. 컨셉을 부각시키기 위해 과량의 색소는 넣지 않는 것 같다.



얼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

오예스의 수박의 마케팅에는 한 가지 특이한 점이 있다. 바로 표지에서 부터 얼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권장하는 것이다 .오예스나 초코파이류의 과자들은 사실 얼려서 먹는 것이 더 맛있다. 오예스 수박 역시 얼려서 먹으면 단단한 식감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이는 수박 컨셉과도 잘 맞아 떨어진다.



수박통통 보다 수박 맛에 더 가깝다.

개인적으로 오예스 수박의 맛은 수박맛 초코파이였던 수박통통보단 수박맛에 더 가까운 맛이었다. 오예스는 중앙에 마시멜로우 대신 잼 (혹은 크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수박 맛을 더 잘 담아내는 것 같다. 수박 맛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권한다.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없다. 수박 컨셉이 좋기는 하나 원작인 오예스를 뛰어넘지는 못할 것 같다. 달달한 초코빵이 먹고 싶을 때는 오예스 수박 보단 오예스를 구매할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