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드레싱 누들 솔직 후기: 드레싱 누들 맛있게 먹는 법

농심의 샐러드 라면, 드레싱 누들 솔직 후기


GS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다.

소모품이 필요해서 지에스 슈퍼마켓에 들렀다가 신기한 라면을 발견했다. 평소에 새로운 라면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연히 그 라면을 구매하였다. 그 신기한 라면이란 바로 오늘 소개할 드레싱 누들이다. 지금까지 수많은 라면이 출시되고 살아남거나 사라졌지만, 이런 형태의 라면은 정말 신선했다. 오늘은  드레싱 누들을 먹어 본 솔직한 소감과 내가 맛있게 먹은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농심 드레싱 누들 리뷰




농심 Dressing Noodle 리뷰


면발은 일본식 라면과 비슷하다.

우선 면발에 대해 언급하자면, 면발은 일본식 라면과 비슷하다. 구체적으로 묘사하자면 신라면 같은 일반 라면보단 면이 얇고 꼬들꼬들하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식감이다.






비빔면과 같은 조리법

농심 드레싱 라면의 조리법은 비빔면과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면을 약 5분 정도 삶은 뒤 찬물에 헹궈 준비한다. 그 다음 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







두개의 스프로 구성, 면을 끓이고 넣는다.

농심의 드레싱 누들은 두 가지의 스프가 첨가 되어있다.

드레싱 누들 스프면을 삶고 스프를 넣기 전 모습.

개인적으로 건더기스프를 면과 같이 끓이는 것을 싫어하는데, 다행히 두 스프 모두 면을 끓이고 나서 넣는다.  하나의 스프는 액상의 오리엔탈 소스이고, 다른 하나는 땅콩 등이 첨가된 토핑 소스이다. 토핑 소스는 취향에 따라 넣지 않아도 된다.






모닝 두부의 라면 버전

드레싱 누들의 맛은 상상하기 쉬운 맛이다. 오리엔탈 드레싱의 맛을 아는 분이라면 단번에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냥 모닝 두부의 라면버전이라고 해두자. 편의점에서 파는 떠먺는 두부도 오리엔탈 소스가 들어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모닝두부보다 더 맛있다. 밀가루는 두부보다 맛있으니까.  






필자의 인생 라면, 굉장히 맛있다.

농심 드레싱 누들은 지금까지 먹어본 라면 중에 굉장히 맛있다. 감히 인생라면이라 칭하겠다. 양배추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으니 참고 바란다.

드레싱 누들 양배추양배추를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양배추를 곁들어 먹으면 더욱 샐러드 느낌이 나면서 맛있다. 오리엔탈 드레싱은 양배추랑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길게 채썰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



이렇게 오리엔탈 드레싱의 맛이 일품인 드레싱 누들은 필자가 좋아하는 라면 컬렉션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참고로 필자가 좋아하는 라면은, 농심의 스파게티, 팔도의 비빔면, 그리고 까르보 불닭 볶음면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