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솔직 후기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리뷰: 순하리 소다톡 도수, 맛 정보


인생술,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순하리 소다톡 청포도맛은 알콜 특유의 쓴 맛을 최대한 줄이고 청포도 과즙과 탄산을 첨가해 청포도 탄산음료 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조된 술이다. 롯데주류에서 생산한 이 제품은 GS25같은 일반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제품으로 사과맛도 출시 되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오늘은 순하리 소다톡 청포도맛 먹어본 뒤 개인적인 후기와 재구매 의사를 작성하고자 한다. 저녁의 여가를 위해 간편하게 음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될 것이다.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후기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리뷰

순하리 소다톡 성분



청포도 캔디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에는 실제 청포도 농축액이 첨가되어있다. 0.183% 정도의 적은 양이지만. 실제 청포도가 함유되어있다. 거기에 합성 포도향과 액성과당으로 단맛을 가미하여 청포도 맛을 살렸다. 사실 청포도 그 자체의 맛이라기 보다는 청포도 캔디로 대표되는 청포도의 맛이다. 다시 말해서 청포도 캔디의 음료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인생술
알콜 특유의 향과 쓴맛을 좋아하지 않는 나는 최대한 음료수에 가까운 술일수록 맛있게 느낀다. 그래서 그런지 순하리 포도맛은 인생술이 되었다.거의 음료수에 가까운 맛을 내기 때문이다. 앞으로 가볍게 음주를 즐기고 싶을 때는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이 나의 1순위 제품이다.





맛이 거의 나지 않는다.
개인적인 기준으로 쓴 맛이 거의 나지 않았다. 필자는 술을 잘 하지 못해서 술 특유의 쓴맛을 싫어한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슬 톡톡이나 브라더 소다 같은 스커트 비어류 제품을 자주 애용하게 된다. 이러한 제품들도 술이기 때문에 특유의 쓴 맛은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은 거의 음료수 같이 느껴질 정도로 술 특유의 쓴 알콜 맛이 거의 나지 않는다.





알콜 도수는 3
순하리 소다톡의 알콜 도수는 3도이다. 3도의 도수는 우리에게 상당히 익숙한 대중적인 도수이다. 이슬톡톡이나 브라더 소다 같은 비슷한 주류 제품품들이 채용하고 있는 도수이기 때문이다. 3도는 술 본연의 취하게 하는 기능은 유지하면서 알콜의 쓴 맛을 최대한 숨길 수 있는 적정 도수이다.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확실하다. 제목과 본문에서 밝힌 대로 순하리 소다톡 포도맛 필자의 인생술 되었다. 한동안은 이슬톡톡을 즐겨 마셨는데 이제 갈아탈 때가 온 것이다. 물론 별도의 기호식품이기 때문에 이슬톡톡과의 결별은 아니지만 당분간은 순하리 포도맛을 주로 즐길 예정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