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연유 라떼 커피 아이스 솔직 후기

빽다방 달달 연유 라떼 리뷰


달달한 커피가 먹고싶을때

어릴적부터 연유는 정말 맛있는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다. 팥빙수를 먹게되면 먼저 연유를 다 먹고 밍밍하게 남은 팥과 얼음을 먹던 필자는 단음식을 정말 좋아한다. 단 음식을 좋아하기에 자연히 카페라떼를 먹을 때도 시럽을 넣어 먹는데 빽다방에서 연유라떼를 발견하고 빠져들게 되었다. 베트남식 커피로 많이 알려진 연유 라떼를 즐기고 싶다면 근처의 빽다방을 방문해보자.  

연유 라떼 후기

빽다방 연유 라떼의 특징 및 후기

2500원의 행복

빽다방 연유 라떼는 매우 저렴한 가격인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다행히 얼음을 추가한다고 해서 가격이 추가되지는 않는다. 2500원에 간편히 즐길 수 있고, 연인과 둘이 가도 5천원이면 해결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다.



달콤한 맛을 찾는다면 강력 추천.

필자는 가끔 아이스 카페 라떼가 간절히 먹고싶을 때가 있다. 이 때 그냥 먹기 보다는 반드시 시럽을 넣어서 먹는다. 빽다방 연유 라떼는 달달한 카페 라떼가 먹고 싶을 때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이미 적당히 단맛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시럽을 넣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연유와 커피가 잘 섞이게 잘 섞어 먹자.

빽다방 연유 라떼는 흰층과 갈색층이 정확히 분리가 되어 있다.

연유 라떼 측면샷층이 확연히 분리되어 있는 점은 연유 라떼의 또 다른 매력이다.

덕분에 연유가 들어있는 커피를 먹는 느낌이 더 강하게 난다. 사실상 우유에 설탕을 가미하는 것이나 연유로 즐기는 것이나 맛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확실히 층이 져있는 비주얼 덕분에 재미가 있고, 기호에 따라 다르게 먹을 수 있다. 라떼 처럼  즐기고 싶다면 잘 저어서 섞어서 먹자. 물론 연유 먼저 먹고 싶으면 안섞어도 된다.



재구매의사

처음 연유 라떼를 먹고 이 포스팅을 작성할 때까지의 기간인 약 1달 동안 4번은 더 먹었던 것 같다. 이미 재구매 하고 있다. 맛도 무난하지만 근처에 빽다방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