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모찌 크림 아이스 초코 바나나 맛 솔직 후기

미니 스톱 모찌 크림 아이스초코 바나나 리뷰


미니스톱에서 구매하다.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더운날에는 가끔 아이스크림을 찾게 된다. 색다른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미니 스톱을 둘러보다 일본 아이스크림인 모찌 크림 아이스 초코 바나나를 발견하였다. 녹차로 보이는 맛도 있었지만 초코 바나나가 맛있어 보여서 초코바나나로 구매하였다. 오늘은 모찌 아이스 크림을 먹고 난 후기를 간략하게 적어보려 한다.

모찌 크림 아이스 초코 바나나 후기


미니스탑 모찌 크림 아이스 크림 초코 바나나맛의 특징 및 후기

떡은 얇은 편

모찌 크림 아이스의 떡은 얇은 편에 속한다. 떡 보다는 내부의 아이스크림의 맛이 더 돋보이는 아이스크림이다. 이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다.

겉 모습모찌 크림 아이스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다.

떡은 얇은 편이었지만 냉동실에 오래 있었는지 딱딱해서 먹기 힘들었다. 그래도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으니 꽤나 괜찮게 먹을 수 있었다.


씹히는 초코칩이 맛있다. 

떡 안의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맛의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박혀있는 맛이다. 초코칩은 꽤 많은 양이 들어 있고 씹히는 맛이 괜찮다. 개인적으로 초코시럽이 들어 있는 것 보단 초코칩이 씹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웠다.




트랜스 지방에 주의하자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나서 어떤 성분이 들었는지 확인해보다 영양 성분표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영양정보트랜스 지방이 많이 들어있는 편이다.

트랜스 지방이 무려 0.7g이나 들어 있다. 우리나라는 이미 트랜스지방에 대한 문제성이 심각하게 대두대면서 거의 첨가하지 않는 편인데 일본을 아직 그렇지 않은 것 같다. 트랜스지방의 함량이 매우 높은 편이니 주의하자.


재구매의사

트랜스 지방에 대한 걱정 때문에 재구매는 안하게 될 것 같다. 트랜스 지방이 0g 이었다면 종종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이 되었을 것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