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트 고로케맛 솔직 후기 : 아채 크래커 + 마가렛트= 마가렛트 고로케

롯데 마가렛트 고로케를 먹어보다.


우연히 발견한 마가렛트 고로케맛

마트를 거닐다 신기한 제품을 발견했다. 지난번 오예스 수박이나 수박통통에 이어 이제 마가렛트까지 참신한 변신을 했다. 바로 마가렛트 고로케가 출시된 것이다. 평소에 마가렛트도 좋아하고 고로케도 좋아하는 나는 이 제품을 안 살 수가 없었다. 그렇게 바로 카트에 이 제품을 먹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맛을 본 뒤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마가렛트 고로케 후기

마가렛트 고로케의 특징 및 리뷰

야채크래커를 아는가.

마가렛트 고로케의 맛을 간단하게 표현하면, 야채 크래커의 맛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야채 크래커마가렛트 고로케의 맛은 야채크래커와 비슷하다.

실제로 먹어보시고 이 포스팅을 보신분들이라면 크게 공감할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정말 야채 크래커 맛이 난다. 야채 크래커 맛에 마가렛트의 식감을 떠올리면 얘기가 쉽다. 


성분을 확인하자.

마가렛트 고로케의 성분은 아래와 같다.

마가렛트 전성분성분표기를 확인하자.

과자에 함유되는 평범한 재료들에 양파, 당근, 감자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순히 향을 가미했다고 하기 보다는 실제 재료로 고로케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한 것이 옅보인다.


모양은 마가레트와 비슷, 먹을땐 당근 같은 것이 씹힌다.

마가레트 고로케는 포장지가 연두색인 것만 제외하면 오리지널 마가렛트와 동일한 모양을 지녔다.

마가렛트 모양외관은 일반적인 마가렛트와 동일하다.

외관과 전체적인 식감은 마가렛트와 동일하지만 먹다보면 작은 당근, 건파 등이 씹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고로케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시도인데, 씹히는 당근이나 건파 덕분에 식감이 뛰어나게 증가하거나 맛이 두드러지는 효과는 없는 것 같다.


재구매의사

아쉽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다. 오리지널 마가레트보다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전체적인 심감과 맛은 원작 마가레트가 좋고, 야채 크래커 같은 맛이 그립다면 바삭바삭한 야채 크래커를 사먹을 것 같다. 오리지널 마가레트와 야채크래커가 필자에게 더욱 친숙하기 때문인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