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류바 젤리 솔직 후기: 스크류바 맛의 GS 25 편의점 젤리

스크류바 젤리를 먹어보고 나서...


지인에게 받은 젤리.

사실 스크류바 젤리를 편의점에서 본 것은 꽤나 오래전일이었던 것 같다. 최근 편의점에 수박바, 죠스바, 심지어 요구르트 까지 기존에 우리에게 친숙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모티브로 하여 출시되는 제품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다. 수박바, 죠스바, 요구르트맛 젤리는 모두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았으나 스크류바 젤리는 왠지 손이 잘 가지 않아서 먹어볼 생각조차 하지 않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지인에게 선물(?)로 받아 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다. 

스크류바 젤리 후기 썸네일


롯데 스크류바 젤리의 특징 및 리뷰

디테일한 꽈배기의 모양

롯데 스크류바 젤리는 외형에 매우 신경쓴 모습이다. 기계로 정밀하게 만들어낸 나사못 같이 정확하고 단단하게 나선형의 꽈배기 모양으로 되어 있다.

스크류바 젤리 모양겉과 속이 다른 모양이다.

외형을 단단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겉과 속의 재질이 다른데, 외형은 젤리치고는 단단하고 속은 말랑말랑하다. 뒤에서 얘기하겠지만 겉의 재질 때문에 식감이 다소 아쉽다. 개인적으로 지퍼백으로 된 포장지는 보관이 간편하기 때문에 매우 마음에 든다.


맛은 스크류바와 거의 똑같다.

맛은 스크류바의 맛, 즉 딸기와 사과맛이 혼합된 맛이다. 기존의 제품을 모티브로한 젤리 제품들을 먹을때마다 느끼는 것은 맛을 매우 잘 재현해냈다는 것이다. 스크류바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강력히 추천할 수 있겠다. 앞서 말한대로 겉 재질과 속 재질이 다른데 겉 재질은 거의 맛이 나지 않고 속에 있는 재질에서 맛이 난다.



식감은 다소 아쉬웠다.

스크류바 젤리의 최대 단점은 식감이다. 겉의 재질이 젤리와 달라서 고무와 양초를 먹는 느낌이 든다. 아마 밀가루가 주성분으로 되어있는 것 같다. 주성분 표기의 앞쪽에 밀가루가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스크류바 젤리 원재로원재료명을 확인하자.

그냥 평범한 젤리와 같은 식감이었으면 더욱 잘팔리는 제품이 되었을 것 같다. 하지만 꽈배기 모양이 주는 감성을 얻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 것이다.



재구매의사

재구매의사는 없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스크류바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식감이 아쉬웠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다. 지금까지 먹어본 기존 제품을 모티브로한 젤리 제품의 순위를 매겨 보자면, 요구르트맛 > 죠스바맛 > 수박바맛 > 스크류바맛 순이다. 전체적으로 젤리로 만들어서 식감이 좋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맛과 식감보단 모양에 너무 비중을 둔 것 같은 느낌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