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이제 젤리로 섭취하자: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솔직 후기

Nutrione Life 멀티 비타민 & 미네랄 구미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다.

'김태희 구미'라고도 알려진 이 제품은 포도맛의 마이구미를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엄밀히 말하면 크랜베리 맛이긴 하지만 포도맛과 큰 차이는 모르겠다. 베타 카로틴, 비타민 B1, 비타민 B6, 나이아신,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B, 아연을 포함한 건강 영양 식품인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젤리는 어린시절 많이 먹었던 노마 영양제를 떠올렸기에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게 되었고, 생각보다 더욱 잘 챙겨먹게 되고 만족도가 높아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다. 뉴트리원 멀티 비타민 미네랄 구미는 한 통에 60개의 젤리가 들어있고, 하루에 3회씩 20일치의 분량이다. 

김태희 구미 리뷰

뉴트리원 멀티 비타민 미네랄 구미의 특징 및 리뷰

물 섭취가 필요 없고, 젤리보다 맛있다.

뉴트리원 비타민 구미의 가장 큰 장점은 물 섭취가 필요없다는 것이다. 다른 비타민 영양제를 섭취할때는 물과 함께 넘겨야 하고 가끔가다 잘못넘기면 목에 걸려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만 젤리는 그럴 일이 없다. 물 섭취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으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씹어 먹는 음식인 만큼 맛이 좋아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뉴트리원 김태희 구미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웬만한 젤리보다 필자의 취향에 맞는다. 비타민제가 아니었어도 사서 먹을 정도이다. 하루에 3개를 먹어야 권장량을 채울 수 있기에 매 식사마다 챙겨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  

젤리 모양김태희 구미는 물방울 모양의 젤리이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 미네랄 구미를 하루에 3번 섭취하면 비타민 B1, 비타민 B6, 나이아신,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B, 아연의 1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고 0.42 mg의 베타카로틴도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117년의 역사를 가진 DSM사가 만든 유럽산 비타민을 100% 사용하여 만들었고, 불필요한 오일 코팅이 없어 오일 섭취량도 없다. 

1일 섭취량 영양 성분1일 섭취량 영양 성분



하루에 3번 먹어야 한다.

아무래도 비타민을 젤리로 섭취해야하니 기존의 비타민제들 처럼 알약으로 된 형태보다 영양분의 밀도가 작을 수 밖에 없다. 작은 밀도를 보충하기 위해선 많은 양을 먹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하루 3번 섭취해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하루에 세끼도 못챙겨 먹을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하루에 3번 먹어야 하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냥 고밀도의 비타민 영양제를 물과 함께 1번만 먹는 것을 선호할 수 있겠다. 



재구매의사

재구매 의사는 있다. 비타민을 꼭꼭 챙겨 먹고 싶지만 알약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권하고 싶다. 비타민을 챙겨 먹는 것이 귀찮은 분에게는 하루에 1알만 먹어도 되는 제품을 권하겠지만,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고 물이 필요 없어서 3번 챙겨 먹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20일치에 3만 5천원 정도로 다소 가성비는 떨어질 수 있지만 건강에 대한 투자는 항상 옳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