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80 시디즈 메쉬 의자, T800HLDA 솔직 후기

시디즈의 프리미엄 의자 T80 사용기


시디즈 의자를 구매하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작업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의자에 대한 욕심이 생겼다. 의자는 오랫동안 사용할 가구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비싸고 좋은 모델을 구매하기로 결정하였고, 평소 광고를 통해 자주 접하게 되었던 시디즈의 프리미엄 모델을 고려하게 되었고, 결국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여 주문한지 5일 만에 받을 수 있었다. 시디즈 의자는 전문 조립기사님께서 직접 배송을 해주시기 때문에 일반 택배보다 늦게 배송되는 것이 단점이지만 제품 불량 여부도 즉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맨살에 닿는 가죽의 재질이 감촉이 싫어서 패브릭 재질로 구매하였다. 천연 가죽 제품의 모델명은 T800HLDAS, 합성 가죽 제품의 모델명은 HLDAS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시디즈 T80



SIDIZ 고급형 메쉬 의자 T800HLDA의 특징 및 리뷰

등받이가 단단해서 마음에 든다.

안좋은 의자에서 오랜시간 작업하다보면 허리에 큰 부담이 간다. 필자의 경우 요추 받침대가 없는 의자에서 오래 작업하다보면 금방 허리에 통증이 시작된다. 그래서 요추 받침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T80의 요추 받침대는 꽤나 단단하다. 또한 위아래로 높이 조절까지 가능해서 신체에 딱 맞는 위치에 받침대를 둘 수 있었다. 덕분에 장시간 작업해도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게 되었다.

요추 받침대필자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단단한 요추 받침대이다.


무엇보다 삐걱대는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다.

지난 2년동안 인터넷에서 열심히 최저가를 찾아 20만원 대에 비스한 모양의 메쉬 의자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다. 시디즈의 제품은 아니었지만 꽤나 이름있는 브랜드의 제품이었으나 제품에 하자가 있었는지 등받이에 기댈때마다 삐걱소리가 심하게 났다. 그래서 제품을 받아보고 나서 먼저 체크한 것이 소음의 유무였다. 다행스럽게도 필자가 구매한 시디즈 T80, T800HLDA은 거의 소음이 나지 않았다. 습관처럼 등을 기댈 때마다 소음에 대비하곤 했는데 이제 그러지 않아도 되어 만족스럽다.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다.

보통 의자는 자신에게 편하게 맞는지 확인하는 작업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고가의 제품인 경우 그냥 믿고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세부적인 조정 기능과 애프터 서비스가 우수하기 때문이다. 필자가 구매한 T80의 경우 의자의 높낮이는 거의 모든 환경을 직접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의자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직접 체험해 볼 필요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면 배송 시간이 다소 길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절약한 돈으로 갖고 싶었던 물건을 사는 것이 이득이다.



총평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의자에 앉아 작업하는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과감하게 시디즈 T80의자에 과감하게 투자하였다. 47만 2천원 정도의 가격을 투자하여 충동적으로 구매하였지만 진작 구매하지 않은 것에 약간 후회가 들었다. 의자는 한 번 잘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구이기 때문에 비싼 비용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것 같다. 지금까지 애드센스로 올린 수익의 절반 정도를 사용해버렸지만, 시디즈 T80은 필자의 인생의자이며,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