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스치노 피스타치오 맛 솔직 후기 + 먹는 팁

빽다방, 피스타치오 뺵스치노 리뷰


색다른게 먹고 싶었다.

은행에 볼 일이 있어 은행에 가던 중 시원한게 먹고 싶어 빽다방에 들어가게 되었다. 웬지 모르게 색다른게 먹고싶어서 유심히 메뉴판을 살펴보는 데, 유독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었다. 그 제품은 오늘 리뷰할 빽스치노 피스타치오 맛이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빽다방 빽스치노 피스타치오맛을 먹고나서 남기는 솔직한 리뷰이다. 또한 개인적으로 발견한 맛있게 먹는 법도 소개해보고자 한다.

빽스치노 솔직 후기


PAIK'S CCINO 피스타치오 맛의 특징 및 리뷰

베이직은 4,500원 소프트는 5,000원

빽다방 빽스치노 피스타치오는 다른 빽다방 제품에 비해 비싼편이다. 일반적인 얼음과 섞인 베이직 버전은 4,500원, 아이스크림 처럼 즐길 수 있는 소프트 버전은 500원 더 비싼 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필자는 시원한게 마시고 싶었기 때문에 베이직 버전을 주문하게 되었다.


맛은 강렬했다.

빽스치노 피스타치오의 피스타치오 맛은 매우 진했다. 대중들에게 가장 친숙한 맛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일 것이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으로 느끼던 맛을 그대로 음료로 즐길 수 있었다. 대용량에 진한 맛이라 피스타치오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의 매니아가 될 것 같다.



초콜렛이 씹히는 맛이 재밌다.

빽다방 직원분은 음료를 준비하는 마지막 단계에서 초콜렛 토핑을 올려주셨다.

초콜렛 토핑

카카오 닙스인지 초코렛인지 구분이 잘 가지는 않지만 확실히 씹는 맛을 가미하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다.



먹는 팁: 녹여서 먹어도 괜찮다. 

빽스치노 피스타치오 맛은 매우 대용량의 음료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한 번에 다 먹기에는 매우 벅찬감이 있다. 그럴때는 잠시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녹여서 먹자. 대부분의 얼음이 첨가된 음료는 얼음이 녹게 되면 희석이 되기 때문에 맛이 없어지지만 빽스치노 피스타치오는 희석되지 않았다. 오히려 어느정도 녹은 뒤에 먹게 되면 아래로 가라 앉은 부분을 빨대로 먹을 수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우연히 알게 된 꿀팁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