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자 쌀꽃 요거트 12병 세트를 모두 마신 후 작성하는 후기

이인자 쌀꽃 요거트 솔직 후기


마시는 링거 천연 발효 쌀꽃 요거트

쌀의 발효 드링크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막걸리이다. 하지만 막걸리가 아닌 다른 형태의 발효 드링크가 존재한다. 바로 오늘 리뷰할 이인자 쌀꽃 요거트이다. 발효 음식의 명인 이인자 님께서 개발하신 쌀 누룩으로 만든 쌀꽃 요거트는 '마시는 링거'라고 불릴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드링크이다.

이인자 쌀꽃 요거트 솔직 후기


쌀꽃 요거트의 특징 및 후기

쌀누룩, 찹쌀, 멥쌀로 만든 발효 드링크

이인자 쌀꽃 요거트는 엄밀히 말하면 요거트가 아니다. 정통적인 의미에서 요거트는 우유를 발효시켜 제조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쌀꽃 요거트는 우유가 아니라 쌀을 발효시켜만든 드링크이다.

성분표주 원료는 모두 쌀이다.

하지만 점도나 색상은 요거트와 비슷하고, 발효 드링크라는 점에서 동일하기 때문에 정해진 이름이다.

아침햇살이 떠오르는 맛

쌀꽃 요거트의 일차적인 맛은 아침햇살을 생각하면 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온 국민 쌀음료인 아침햇살과 쌀을 베이스로 한다는 점이 공통점이기 때문에 비슷한 맛이난다. 차이점은 더 달고 진한 맛이 난다는 것이다. 발효 음식의 특유한 향도 나는데 심한 정도는 아니다.

소화를 돕는 효과가 있다.

쌀꽃 요거트를 하루에 1 병씩 12병 모두 마신 기간중에는 편안하게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었다. 조사해보니 우유 베이스의 요거트보다 유산균의 수가 10배 이상 많다고 한다. 우유가 잘 맞지 않지만 요거트를 먹으려 한다면 이 드링크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지방은 NO!, 탄수화물 보충에 유용

쌀꽃 요거트의 영양 성분표는 다음과 같다.

영양 성분표지방이 없는 것이 특징

위의 영양 성분표는 100ml 당이고, 쌀꽃 요거트 한 병의 용량은 200ml이니 2배를 곱해서 따지면 섭취할 칼로리와 영양 성분을 따져볼 수 있다. 위에 표에서 보실 수 있듯 대부분은 당류이고, 소량의 단백질과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다. 일반 요거트와 가장 크게 차이나는 점은 바로 지방이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공부를 시작하기 전이나 잠을 깨고 싶을 때 먹으면 두뇌에 당을 공급해 줄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있다. 우유로 만든 요거트보다 맛있지는 않지만 먹기에 괜찮은 맛이고 유산균으로 유의미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