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카라멜마끼아또 맛있게 먹는 법 (아이스 기준) + 솔직 후기

Maxim 카라멜 마키아토 리뷰: 황금 비율과 후기 


마트에서 구매하다

요즘 원두커피를 만들어 먹는데 실증이 났다. 원두를 갈기도 귀찮고, 짧은 시간이지만 추출 과정을 기다리는 것도 번거롭다. 이럴때 선호하는 것은 맥심 모카 골드 마일드를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시는 것이다. 그래서 맥심 모카 골드 마일드를 사러 마트에 갔다가 엉뚱한 물건을 사왔다. 달달한 커피의 맛이 그리워 카라멜 향 마키아또를 구매하게 된 것이다. 오늘은 맥심의 인스턴트 커피인 카라멜 향 마키아또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카라멜마키아토 후기

동서 식품 맥심 카라메할 마끼아토의 후기 및 맛있게 먹는 법.

합성 카라멜향이 첨가된 믹스 커피

포스팅의 제목에는 '카라멜마끼아또'라고 했지만 사실 이 제품읜 이름은 '카라멜향 마키아또'이다. 실제 카라멜이 들어간 것이 아니라 합성된 카라멜향이 첨가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카라멜향을 제외하면 그냥 설탕과 프림이 추가된 일반 맥심 믹스커피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된다. 향은 믹스 커피에 헤이즐넛향 같은 카라멜 향이 난다.

카페처럼 먹으려면 2봉지 추천

일반적으로 맥심 화이트 골드나 모카 골드 같은 믹스 커피는 종이컵 반잔정도로 진하게 먹으면 맛있다. 믹스 커피들과 마찬가지로 카라멜향 마키야토 역시 1봉지로는 종이컵 반잔 정도가 맛있다. 따라서 카페에서 먹는 것과 같은 양으로 맛있게 즐기려면 2봉지를 타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스로 먹었을 때 더 맛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이 제품은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 먹었을 때 더욱 맛있다. 컵 2개를 준비해 한 쪽에는 얼음을 담아두고, 다른 한 컵에는 커피 2봉지를 소량의 끓는 물에 녹이자 (반잔 정도의 끓는 물에 저어서 녹여준다.).

만드는 법커피는 끓는 물에 따로 녹인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아이스 전용으로 나온 믹스커피가 아니기 때문이다. 차가운 물에는 잘 녹지 않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후 얼음에 커피를 녹인 물을 부운 뒤 물의 양을 약 300ml정도로 맞추자(2봉지 기준, 300ml에 얼음의 부피도 포함입니다. 개인적인 황금 비율).

커피 완성녹인 커피를 얼음에 부어서 물을 맞춰주면 끝.

이렇게 만든 아이스 카라멜 마키야토는 일반 믹스커피인 화이트골드를 아이스로 만들어 비교해 보았을때보다 월등히 맛있었다 (개인적인 소견).


재구매 의사

맥심 카라멜향 마키야토에 대한 재구매 의사는 확실하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값싸고 맛있고 손쉽게 군것질을 할 수 있는 디저트가 생겼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