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넥크림 홈쇼핑 직접 구매 및 실 사용 후기

벨라 넥크림 약 8개월 솔직 사용 후기

넥 크림 과연 필요한가?

목주름은 한번 생기면 시술로도 어떻게 할 수가 없으니 젊을 때부터 목관리를 철저히 하라는 말은  많이 들어봤다. 인생을 살면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 말을 젊을 때가 아니라 이미 목주름이 생긴 후에  들었다는 점이다. 현상 유지라도 하기 위해 넥크림에 관심을 갖고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넥크림  사용에 대한 의견은 두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었다.

1. 기존에 바르던 얼굴용 크림을 목까지 발라주면 된다. 굳이 넥크림을 따로 사서 바를 필요는  없다.

2. 목 피부에 맞는 제형과 발림성을 갖는 넥크림을 따로 써주어야 더 효과적이다.

분명 나의 의견은 1번과 가까웠는데, 홈쇼핑에서 벨라 넥크림 방송하는 것을 본 후 2번으로 나의  의견이 수렴하게 되었다. 그래서 구매해서 사용한지 어언 8개월.

8개월동안 홈쇼핑 구성으로 주었던 모든 벨라 넥크림을 사용한 것은 아니다. 엄마, 이모,  친구들에게 나누어주고 내가 사용한 것은 단 한통, 그 한통을 8개월동안 사용한 것이다.

벨라 넥크림이 안좋아서가 아니라,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을 바를 때 듬뿍 짜서 목까지  발라주는 습관이 들어서였다. 페이스용 크림을 발라주고, 그 위에 벨라 넥크림까지 발라주면 너무  목이 오일리 해서 찝찝한 기분이 들었기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페이스용 크림을 목에 바른 날은  벨라 넥크림을 사용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손이 안가서 8개월 동안 한통밖에 못쓴  것이다. 그래도 8개월 동안 느낀점은 많으니 후기를 작성해보겠다.

벨라 넥크림 솔직 후기

벨라 넥크림 솔직 리뷰


  • 묵직한 제형이고 보습감이 좋다. 보습감이 좋지만, 오일리 하지 않고 흡수가 빨라서 목  피부가 부들부들해진다.

제형제형은 위와 같이 묵직한 느낌이지만 오일리하지는 않다.

  • 발림성이 좋다. 목에 바르면서 림프 마사지를 해주기 알맞은 발림성이다.

  • 향은 옛날 화장품 향이 나서 약간 부담스럽다.

  • 꾸준히 발라준 기간동안 실제로 목주름이 연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8개월  전이나 지금이나 별로 달라진 것은 없는 것 같다. 하지만, 더 많은 목주름이 생기지  않은것만 해도 괜찮은 제품력을 가진 것 같다. 실제로 어머니께서는 클라란스에서 나오는  넥크림을 좋아하시는데, 클라란스 넥크림을 꾸준히 바르다보니 더 이상 효과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셨었다. 그럴 때쯤, 이 벨라 넥크림을 드렸는데 꽤나 효과가 느껴진다고  말씀하셨다.

재구매의사

없다. 제품력도 좋고, 넥크림을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추천해줄 만 한 제품이다. 하지만, 주름개선  기능성 얼굴용 크림을 목까지 같이 발라주는 편이 훨씬 편해서, 넥크림을 굳이 구매하고 싶지는  않다.
아, 홈쇼핑에서 구매할 때 넥 패치도 받았는데, 넥 패치는 다음에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