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뷰리즈 맑은몸 청결제 직접 구매 및 2통째 공병 만든 후기

시드물 뷰리즈 맑은몸 청결제 솔직 후기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야하는 제품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에게 필수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성청결제는 민감한 부위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성분을 따져서 구매해야 한다. 시드물의 뷰리즈 맑은몸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주시는 디렉터 피현정님께서 착한 성분의 여성청결제로 뽑아주신 적 있는 제품이다.

예전에 성분에 대해 잘 모를 때, 아기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청결제라고 해서 안심하고 구매했던 제품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 성분 관련 어플을 찾아보니, 아기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는 자극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있었다. 꽤나 충격적인 경험이었다.

뷰리즈 맑은몸 청결제는 2통정도 사용했고, 어머니와 이모까지 사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구매는 정말 많이 한 제품이다.

시드물 맑은몸 청결제 후기



Sidmool 맑은몸 청결제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뷰리즈 맑은 몸 청결제를 사용하고 느낀 점을 보기 쉽게 정리해보자.

뷰리즈 맑은몸 청결제뒷면의 성분을 참고하자.


  • 거품이 나지 않는다. 젤형태의 클렌져인데, 거품이 전혀 안난다. 그래서 잘 씻겨지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 하지만, 씻고 나면 개운한 느낌이 들고,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다고 느껴진다.

  • 펌핑할 때 제형이 거의 물같아서 샤워 중에 사용할 때, 아무리 많이 펌핑해도 자꾸 물에 녹아 없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한번 사용량이 은근히 많다. 여성 청결제 사용은 너무 자주 하면 상재균까지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기 보다는 2~3일에 한번씩 사용해주는 것이 좋은데, 한번 사용량이 은근히 많아서 3개월 정도면 한통을 다 사용하는 것 같다.

  •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그날에는 세정력이 조금 약하다고 느껴진다.

재구매의사

있다. 하지만 필자가 좋아하는 청결제는 시드물에서 나오는 닥터트럽 청결제이다. 거품용기로 되어있어 애초에 거품으로 나오며, 세정력이 뷰리즈 맑은몸 청결제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인데,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