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나이트케어 보습젤 직접 구매 및 솔직 사용 후기

Sidmool ULTRA FACIAL NIGHT CARE MOIST GEL 80ml 실사용후기

시드물의 새로운 보습젤

시드물에서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제품인 울트라 페이셜 나이트케어 보습젤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세월이 가져다 주는 피부 고민을 가진 어머니를 생각하여 만들어졌다고 한다.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나이트케어 모이스트 젤





시드물 울트라 페이셜 나이트 케어 모이스트 젤 리뷰

뒷면 정보보습력이 좋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상대적으로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만드는 화장품들은 대부분 주름 개선 기능성을 함유하고, 보습력이 매우 좋다. 시드물의 크림들은 고보습이라고 해도 악건성, 건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약간 부족한 보습력이라는 평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에 나온 새로운 크림은 보습력이 얼마나 괜찮을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다. 건성피부를 가진 어머니와 복합성 피부를 가진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본 후 느낀점 이므로, 건성피부를 가진 분들과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복합성은 얇게, 건성은 두껍게

필자는 복합성 피부이기 때문에 스킨, 에센스 혹은 앰플을 바른 후 이 제품을 매우 얇게 펴바르고, 어머니는 건성 피부이기 때문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듬뿍 바르는 형태로 사용하였다.


보습력은 괜찮았다.

건성피부, 복합성피부 모두에게 괜찮은 보습력을 가졌다. 보습젤 이라는 제품명 때문에 젤형태의 가벼운 느낌의 크림으로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름만 보습젤 일 뿐, 쫀쫀한 크림 제형의 화장품이다. 바르고 나면 흡수도 잘 될 뿐 아니라, 피부 표면에 은은한 광도 난다. 그렇다고 해서 실리콘 막을 씌운듯 한 느낌이 드는 것도 아니고, 오일리한 느낌의 광이 나는 것도 아니다. 피부에 발랐을 때, 매우 편안한 느낌이 드는 정도의 보습력을 가졌다.

악건성에게는 조금 부족한 보습력, 복합성에게는 충분

악건성 피부일 경우, 이 크림 하나로는 보습력이 충족되지는 않을 것 같다. 건성피부이신 어머니께서도 귀찮아서 스킨바른 후 바로 보습젤만 바르고 주무신 적이 있는데, 피부가 당기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셨다. 하지만 복합성 피부에게는, 스킨을 바르고 나이트케어 보습젤만 발라줘도 피부 속당김과 겉당김 모두 잡아줄 수 있을 정도의 제품력을 가진 크림이라고 느껴질 것이다.


발림성은 매우 좋다.

천연화장품인 것에 비해, 발림성도 매우 좋은 편이다. 향료가 없는 제품이어서인지 약간 플라스틱에서 날 것 같은 냄새가 나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다.제형

딱히 단점을 느끼지 못한 제품이었고, 무난한 제품력을 가졌다고 느꼈다.


재구매의사

있다. 무난한 크림으로, 보습력고 주름개선 기능성도 함유되어 있어 마음에 든다. 복합성 피부 기준, 가을 겨울에 생각날 듯한 크림이다. 


관련 포스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