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 한통 사용 후기

시드물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 12ml 솔직 사용 후기


판테놀?

판테놀은 프로비타민 B5성분으로 판테놀이 함유되어있는 화장품은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따라서 판테놀은 민감해진 피부, 홍조가 있는 피부, 속건조를  느끼는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효과를 줄 수 있는 화장품 원료이다. 판테놀 성분에 관심을 갖게 된 후,  제품을 알아보던 중, 판테놀 성분이 30%나 함유되어 있는 시드물의 판테놀 앰플을 알게 되었다.  가격은 12ml에 9,800원으로, 제품을 처음 접할 때 매우 부담스럽지는 않아서 고민 없이 구매했다.  작은 용량 이어서인지, 한통을 다 비워 공병을 만들어내기 까지 약 한달정도 걸렸다.

시드물 판테놀 앰플


Sidmool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 솔직 리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오늘은 장단점 위주로 소개를 해보고자한다.

앰플 제형

시드물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의 장점

(1) 환절기에 갑자기 당기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피부 당김 문제를 확실하게 잡아준  고마운 제품이었다. 보습력이 매우 좋고, 속보습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장점을 지녔다.
(2) 보습력이 매우 좋아 판테놀 앰플로 스킨케어를 마무리 해도 만족스러웠다.
(3) 피부에서 광이 나며, 맑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시드물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의 단점

(1) 조금이라도 온도가 높을 때에는 보습력이 매우 부담스러울 정도였고, 끈적거림이 많이  느껴졌다.
(2) 처음에는 괜찮다가 열흘정도 꾸준히 바르다 보니 피지가 더 빠르게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아무래도 보습력이 좋기 때문인 것 같다.
(3) 판테놀 함량이 높아서인지, 양조절을 잘 하지 못하면 오히려 피부에 홍조가 생겼고, 바른 후  5분정도 지나면 간지러움이 느껴졌다. 
재구매의사
반반. 장점과 단점이 정말 뚜렷하게 나타나서 한통을 비운 지금 시점에서는 재구매하고 싶지 않다.  만약 추운 겨울에 속건조가 너무나도 많이 느껴진다면 재구매를 생각할 만한 제품인 것 같다.

관련 포스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