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비타민E 하이드레이팅 토너 : 더바디샵 기초케어 후기 5편

THE BODY SHOP VITAMIN E HYDRATING TONER 노협찬 직접구매 실사용후기


유튜브로 인한 뽐뿌

지난번 더바디샵 기초케어 제품 후기 드롭스 오브 유스 시리즈에 이어 오늘은 비타민E 시리즈 후기를  시작해보려 한다. 비타민E 토너 또한 유튜버 Happyfeet SJ 님 영상을 보고난 후 생긴 엄청난 뽐뿌에  못이겨 구매하게 된 제품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비타민E 토너를 구매해보려 인터넷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는데(9월 초쯤이었던 것 같다), 토너가  일시품절 상태였다. 그래서 가까운 매장에 가서 구매를 해왔다.

더바디샵 비타민E 하이드레이팅 토너


더 바디샵 바티만 E 하이드레이팅 토너 솔직 리뷰


  •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난다. 향료가 들어간 화장품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비타민 이  하이드레이팅 토너에서 나는 향 정도는 은은해서 괜찮은 것 같다. 하지만 향에 민감하신  분은 반드시 매장에 가서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 콧물제형보다 약간 묽은 점도를 갖고있다. 꽤 촉촉한 편이다.

  • 성분이 매우 거슬린다. 성분은 신경쓰지 말고 사용하자고 굳게 다짐하고 구매했는데, 용기에  붙어있는 성분명 표를 보면 제품에 손이 잘 안간다. 처음에 구매했을 때는 촉촉하고,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하기에도 괜찮고, 은은한 향도 괜찮아서 손이 은근히 잘 가는  토너였다. 하지만 가끔씩 피부가 붉어지고,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면서부터, 성분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고, 1/3정도 남은 시점부터 손이 잘 가지 않는다.

  • 성분 중 가장 거슬리는 점은, 페녹시에탄올이 전성분 중 5번째 위치에 들어가 있다는  점이다.

    전성분

    방부제로 사용이 되는 페녹시에탄올은 최대 함량이 소량으로 정해져 있을텐데,  그러한 성분이 다섯번째에 있다는 것은 6번째성분부터는 그렇게 많은 양이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그런데 이 제품명인 비타민E 성분은 페녹시에탄올보다 뒷부분에  위치한다. 매우 소량 함유되어있다는 뜻이다. 제품명이 vitamin e인 것에 비해 매우  미미한함량이 아닌가? 과연, 더바디샵 비타민e 토너의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재구매의사

없다. 가끔씩 느껴지는 눈가피부 붉어짐, 입술 주변 따가움 때문에 이 제품은 나와 잘 맞지 않는  것으로 결론 내렸기 때문이다.

관련 포스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