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비타민E 아쿠아 부스트 에센스 로션: 더바디샵 기초케어 후기 6편

THE BODY SHOP VITAMIN E AQUA BOOST ESSENCE LOTION 솔직 후기


더바디샵 비타민e 토너를 구매한 후,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까지는 비타민e 토너가 내 피부에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 자세한 후기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단종위기?

그래서 토너와 에센스로션을 같은라인으로 사용해주면 어떨까 싶어서 매장에 가서 비타민e  에센스로션을 구매하게 되었다. 이상한점은, 공식홈페이지에 비타민e 에센스 로션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다. 품절이라는 말도 없었고, 제품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다. 그래서 매장에서 구매하고  유통기한을 확인해보니 내년 4월까지였다. 구매를 18년 9월 말에 했는데, 제품의 사용기한이 2019년  4월이라니, 기한이 7개월정도밖에 남지 않은 제품을 판매한 것이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눈을 크게  뜨고 봐도 없는 제품이고, 매장에서 구매하니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고, 아무래도 이  제품 단종되지 않을까 조심히 생각해본다. 새롭게 나올 수도 있고 뭐, 잘 모르겠다.

비타민 E 아쿠아 에센스 로션 썸네일

더바디샵 비타민 E 아쿠아 부스트 에센스 로션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비타민 E 아쿠아 부스트 에센스 로션에 대한 소감을 작성해 보겠다.

  • 더바디샵 기초들을 사용하면서 공통적으로 느낀 것은 피부가 따갑다는 것이었다.  따갑다기보다 화한 느낌이 난다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다. 이러한 느낌이 가장 크게  느껴졌던 제품이 바로 비타민e 에센스로션이었다. 에센스로션을 바르고 나면 입술 주변이  화한 느낌이 들다못해 얼얼한 느낌까지 들었다.

  • 비타민 e 토너와 마찬가지로 에센스로션 또한 전성분 중 5번째 많이 함유된 성분이  페녹시에탄올이다.

    전성분 표기

    방부제가 앞쪽에 위치한 것이 약간 마음에 들지 않는다.

  • 향은 비타민e 토너와 조금 다르다. 그런데 이거는 약간 생산된지 꽤 오래되어서 향이 변한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정확한 점은 모르니 그냥 이정도까지만 이야기한다.

  • 매우 촉촉하다.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쫀해진 것을 느낄 수 있고, 여름에는  에센스로션까지만 바르고 기초케어를 마무리해도 좋을 만큼 촉촉하다.

  • 약간 밀린다. 제형이 콧물형태여서인지, 아침에 바르고 선크림을 바르면 때처럼 약간  밀린다.

재구매의사

없다. 단종인지, 새롭게 나올 예정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불가능하고,  매장에 따라서 제품이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한 것 같다. 구매가능여부를 떠나 피부가 얼얼할 정도로  화한 느낌이 드는 제품이어서 나와 잘 맞지 않는 제품인 것 같아 재구매는 하지 않을예정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