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티트리 그린 오일 한통사용후기 + 오일사용법

아로마티카 티트리 그린 오일 직접 구매 및 솔직사용후기


오일의 종류에 따라 다른 효능?

페이스오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페이스오일에도 오일 종류마다 제각기 다른 효능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갖게 되었다. 오일의 효능을 느껴보고 싶어 호호바오일, 로즈힙오일, 동백오일, 녹차씨오일 이런식으로 단일성분 100%로 구성되어있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대부분 시드물에서 구매했음 ; 단일 오일 성분 제품이 많아서 구매가 편리하기 때문) 생각보다 효과를 느끼지 못하였다.

그래서 시도해보기 시작한것이 여러종류의 오일을 섞어 놓은 혼합오일제품이었다. 그 첫번째가 눅스 오일이였고 그다음이 스킨파크 로얄페이스오일 등이었다. 

눅스오일은 향이 너무 힘들어 사용이 어려웠으나 스킨파크 로얄페이스오일은 좋은 느낌을 받아서 3통이나 구매해서 어머니와 함께 사용을 했을 정도로 좋았다. 그렇게 혼합된 오일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갖게 되었고 우연히 올리브영에서 세일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티트리 그린오일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다.

아로마티카 티트리 그린 오일

Aromatica Tea Tree Green Oil 솔직 리뷰

아로마티카 티 트리 그린 오일을 구매할 당시, 한참 피부에 성이 나 울긋불긋 올라와있는 상태였고, 아로마티카 티트리 그린 오일에는 ‘깨끗한 피부로 리셋하는 산뜻, 진정 원스텝 케어’ 라고 쓰여져 있었고, 티트리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진정, 항염효능이 있을 것 같아 기대를 하고 사용해보았다. 6개월정도 사용했으며 공병을 만든 기념으로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티트리 그린 오일 성분


1.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피부가 울긋불긋해 졌을 때에는 알로에겔에 섞어서 발라주면 그다음날 붉은기가 가라앉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2.여드름억제 효과

여드름에는 확실한 효과는 아니지만 크게 올라올 것 같은 여드름에 티트리 그린 오일을 단독으로 한방울 발라주면 더이상 커지지 않았다.

3.여름에 발라도 괜찮은 오일이다. 

제품 자체에도 세럼타입 산뜻한 페이셜 오일이라고 쓰여져 있는데, 실제로 매우 가벼운 오일이다. 그래서 여름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해 사용하고 있던 겔타입 수분크림에 섞어서 사용해주어도 끈적거리지 않고 매우 좋다.

4.티트리 특유의 향은 난다.

티트리 오일 특유의 향이 나긴 하지만, 제품 원료 자체의 향이어서 거북하지 않다.

5.병풀 추출물 함유

시카제품에 들어가 있는 병풀추출물 또한 포함이 되어 있어서 요즘 유행하는 시카. 제품들 대신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오일사용법

  1. 흔히 알고 있듯 가지고 있는 스킨, 세럼, 에센스, 수분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에 섞어서 바르는 법
  2. 세안 하자마자 스킨을 발라 준 후 바로 오일을 발라 수분이 날라가지 않도록 미리 차단해주는 방법 
  3. 시루콧토 화장솜에 스킨을 적신 후 그 위에 오일을 몇방울 떨어뜨려준 후 진정 혹은 수분감이 필요한 곳에 올려놓는 방법
  4. 세안 시 건조한 폼클렌징, 세안비누 등 손에 짜놓은 후 오일을 한스포이드 떨어뜨려 같이 거품을 내준 후 사용하는 방법
  5. 세안 마지막단계로 세숫대야에 물을 받아 오일 3~5 방울 떨어뜨려 헹궈내는 용으로 사용하는 방법
  6. 헤어오일로 사용하는 방법
  7. 바디에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는 방법
등등 정말 많은 방법이 있기 때문에 페이스오일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 것 같다. 특히 환절기 혹은 겨울에는 필수아이템이 바로 오일이다.

재구매의사

있다. 피부 진정과 약간의 보습력이 내 피부에 잘 맞았던 제품이다. 보습력을 원해서 페이스 오일을 구매하시려는 분들께는 비추천하지만, 피부 진정, 가벼운 보습력만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하는 오일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