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피토 테라피 샴푸 및 트리트먼트, 씨솔트 스케일러 솔직 사용 후기

닥터포헤어 피토 테라피 샴푸5통, 트리트먼트 반통,씨솔트스케일러 한통 직접구매 사용후기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닥터포 헤어

닥터포헤어 샴푸제품은 디렉터파이 피현정님과 뷰티유튜버 유나님 유튜브 영상을 보고 알게되었다. 두피가 예민해서 스트레스만 받아도, 안 맞는 샴푸를 쓰면 바로 두피에 열이 올라 두피에 여드름이 엄청 많이 올라온다. 그래서 샴푸 성분도 많이 신경쓰고, 두피 관리도 되는 제품인지를 따지는데,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라인이 이 두가지 조건이 다 만족되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첫 구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였고, 첫 구매 때 샴푸2개, 트리트먼트, 씨솔트 스케일러 이렇게 세트상품을 구매하였다. 그 다음에는 11번가에서 샴푸 3통 묶음 이벤트를 할 때 구매를 해서 현재는 마지막 통 사용 중이다. 

닥터포헤어 제품들


닥터포헤어, 피토 테라피 샴푸, 트리트먼트, 스케일러 솔직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샴푸 트리트먼트, 스케일러를 각각 사용한 뒤 느낌점을 작성해 보겠다.

Dr.forhair 샴푸 사용후기

샴푸

순한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세정력이 좋지는 않다. 샴푸 한번으로는 세정이 잘 되지 않아서 머리에 꼭 여드름이 올라온다. 하지만 애벌샴푸 후 샴푸를 한번 더 해주면 적절한 세정이 되는 것 같다. 원래도 샴푸는 애벌샴푸까지 총 두번 해야 두피에 좋다고 하니 이점은 샴푸의 단점은 아닌 것 같다.

순한 성분에도 거품이 꽤 잘 나는 편이다. 샴푸를 짜서 두피에 바로 가져다가 비벼서 거품을 내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하여 손에서 거품을 내서 두피에 거품을 올리는데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해도 거품이 잘 나서 불편한 점은 전혀 느끼지 못하였다.

향이 강하지 않고, 약하게 시트러스계열의 향이 나는데, 이 또한 마음에 든다. 마음에 들지 않는 향이 머리카락에서 하루종일 나면 머리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는데 이 샴푸는 그러한 점은 없어서 좋다.

샴푸 후 뻣뻣해 지는 느낌이 약간 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Dr.forhair트리트먼트 사용후기

트리트먼트

두피에 닿아도 괜찮으며,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서 구매해서 사용하였는데, 두피에 살짝 닿아도 여드름이 올라오지는 않았으나, 그만큼 트리트먼트의 역할을 잘 하지 못한다. 트리트먼트를 해도 안해도 머릿결에 엄청난 변화가 있지 않다. 그래서 손이 잘 가지 않아 첫구매때 구매한 후 아직까지도 반통밖에 사용을 못하였다.

Dr.forhair스케일러 사용후기

스케일러

두피 모공이 잘 막혀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 편이라서 스케일러를 구매하였는데, 실제로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준다. 머리가 간지럽거나 할 때 스케일러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정말 시원하다. 생각보다 알갱이가 크기 때문에 두피에 상처가 있거나 여드름이 올라왔을 때 사용하면 아프다. 간지럽거나 여드름이 올라올 것 같다는 느낌이 들때 미리 사용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용기 자체가 두피에 짜내기 편하게끔 뾰족하게 구성이 되어 있으나, 사용하다보니 제품 나오는 부분이 막혀서 결국 마지막에는 뚜껑을 열어서 손에 덜어내서 사용했다. 뚜껑관리를 잘 해야 할 것 같다. 

재구매의사

샴푸와 씨솔트 스케일러는 100% 재구매 할 의사가 있고, 트리트먼트는 재구매 의사가 없다. 두피관리에 엄청난 효과를 가져다 준 제품은 아니지만, 적어도 두피 상태를 악화시키는 제품은 아니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해보려고 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