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구매 이브롬 클렌져 사용 솔직후기

이브롬 클렌져 (박수진 클렌져) 직접구매 실 사용후기


홈쇼핑 구매를 즐겨하시는 엄마 덕분에 홈쇼핑 제품을 여러가지 사용할 기회가 많은데, 이브롬 클렌져도 그렇게 사용하게 되었다. ‘내가 클렌져를 샀는데, 들어있던 수건은 아프고 집에 있는 가재수건이랑 같이 쓰니까 정말 너무 좋아 피부가 더 촉촉해지는 것 같아’ 홈쇼핑 구매후 1주일 사용해보시고 한셋트 더 주문하신 후 나에게 하신 말씀이다. 

하지만 그렇게 쓰시다가 거의 한달정도 쓰신 후, 남은 모든 이브롬 클렌져 제품을 나에게 주셨다. 계속 사용하다보니 피부가 촉촉한 것도 모르겠고, 가재수건으로 닦아내는 과정도 귀찮고 별로라는 말씀을 하시면서 말이다. 

그렇게 해서 20ml 미니사이즈 이브롬 클렌져 제품 총3박스 즉6개를 내가 사용하게 되었다. 그렇게 어언 반년이 지나갔고, 이상하게 손이 가지 않아서 쓰다 말다하기도하고, 친구도 써보라고 한박스 줘보기도 하고 하면서 이제 딱 1개 반이 남아있는 상태로, 총 2개 반 사용해 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EVE LOM 썸네일


EVE LOM 클렌져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이브롬 클렌저를 사용하고 느낌점에 대해 나열해 보겠다. 

이브롬 클렌져

스파에 온 기분

스파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향이 있긴 하지만 힐링되는 듯한, 정말 스파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향이 인위적인 제품은 싫어 하는데, 이 제품은 자연적인 향이 나는 것 같아 괜찮았다.

미네랄 오일이 꺼려 진다.

미네랄오일 기본으로 되는 제품이며, 나는 미네랄 오일 기본으로 된 클렌져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셨던 유화이 메이크업 아티스트님의 말씀때문인지 이상하게 이브롬 클렌져 사용이 꺼려졌다. 유화이님은 화장품 성분을 엄청 따지시는 분은 아닌데, 클렌져만큼은 미네랄오일 기본으로 되는 클렌져는 사용을 지양하라고 하셔서 왠지 더 믿고 따라야할 것 같은 마음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통 반정도 쓸 수 있었던 이유는 다음 문단에 작성하겠다.

세수만 해도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든다!

이브롬 클렌져를 피부에 올려서 마사지 해준 후 조금 기다리다보면 안에 있던 하얀 알갱이들이 녹아 내리는데, 그 때 이브롬측에서 제공해 준 클로스(거즈면)를 이용하여 싹 닦아내 주면 각질제거가 따로 필요 없을 만큼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느낌이 든다. 피부가 세수 하나만으로도 좋아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 제품이 꺼려지는 성분이 있음에도 쓰다가 말다가 할 수 있었던 이유이다. 

가재 수건을 사용하자.

가재수건을 사용하지 않고 화장솜을 사용하거나 그냥 물로 씻어내게 되면 이브롬 클렌져의 장점을 전혀 느끼지 못할 수 있으며, 씻어내도 얼굴에 무겁게 클렌져가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브롬 클렌져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가재수건 혹은 클로스(이브롬판매제품)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적극 권장한다.

재구매의사

당연히 없다. 피부가 좋아지는 듯한 느낌도 한순간이며, 손이 잘 가는 제품은 아니고 또 가격도 부담스럽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없다. 하지만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반드시 가재수건 혹은 클로스를 같이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