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한통 사용 후기

AROMATICA ORGANIC ALOE VERA GEL 직접 구매 솔직사용후기


유기농, 천연원료를 사용

아로마티카는 유기농 원료,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이다. 천연원료에 관심이 많아 예전에 아로마티카 제품을 여러가지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내 피부와 잘 맞지 않아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 그 이후로 아로마티카 제품 구매를 할 기회가 없어 아로마티카 브랜드가 기억에서 지워질 즈음에,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아로마티카의 알로에 베라 젤 제품을 보게되었다. 할인 중이어서 300ml를 6~7천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고, 사계절 내내 알로에 젤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마침 사용하고 있던 알로에 제품을 거의 다 써가고 있던 참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다.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후기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젤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1통을 사용하고 느낀 점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겠다.

유기농 알레에 베라 성분표

유기농 원료 사용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젤 제품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며, 전 성분이 총 8개이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이라는 특징을 가졌다. 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다.

펌핑 용기 사용

또한 펌핑용기로 되어 있어, 여름에 바디 진정용으로 바르기 편하며, 겨울에는 오일과 섞어서 쓰면 보습력 또한 마음에 든다.

바디 로션 대용으로 사용 가능

바디가 조금이라도 끈적거리는 느낌이 들면 잠을 자기 조차 힘들어서 바디에 무언가를 바르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데 이 제품을 바디 로션 대용으로 사용하니 끈적거림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고, 덤으로 바디 관리를 해주었다는 뿌듯한 마음이 든다.

향은 글쎄...

한가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향이다. 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천연의 향이라고 생각했고, 전성분 중 로즈마리잎수가 들어가 있어 그 향이 강하게 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계속 사용해도 은근히 향이 진하고 로즈마리 냄새랑은 다른 향이 나는 것 같아 알아본 결과, 이 제품 성분 중 맨 마지막으로 표기되어있는 페네칠알코올이 장미향을 내주는 원료라는 글을 보게되었다. 천연 유기농 제품에 왜 굳이 장미향을 나게해주는 원료를 사용하였는지, 이 점은 마음에 들지 않았다.

재구매의사

있다. 일단 용기가 사용하기 편하고, 원료에 비해 가성비가 좋으며, 바디로션 대용으로 바르기에 끈적거림이 없어서 재구매 할 의향이 있다. 바디피부가 매우 건조한 분, 바디 로션을 꼭 발라주어야 하는 분들 께는 추천하지 않는다. 건조한 바디를 갖고 계신 분이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을 발라 피부 진정을 시켜준 후 반드시 바디오일 혹은 바디 크림을 발라주는 방식으로 사용해야 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