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바 파운데이션] 미바 이온칼슘 파운데이션 더블쿠션 21호 홈쇼핑 구매 후기

미바 이온칼슘 파운데이션 더블쿠션 21호 홈쇼핑 직접 구매 및 실사용 솔직 후기


21호를 구매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미바 쿠션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구매하게 된 경위는 지난 미바 비비크림 리뷰에 자세히 적어 놓았으니 참고 부탁드린다.(미바 비비크림 링크) 미바 이온 칼슘 파운데이션 더블 쿠션21호는 자외 선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기능이 있고, SPF50+/PA+++ 의 자외선 차단 등급을 갖는다. 

미바 파운데이션 썸네일


MIBA 파운데이션 솔직 리뷰

미바 이온칼슘 파운데이션 더블쿠션은 미바 비비크림과 달리 호수가 나누어져 있고, 피부가 하얀편에 속하기 때문에 21호를 구매했다. 약 한달 반정도 사용했고, 사용하면서 느꼈던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미바 내부 사진

  • 핑크베이스이며, 약간 매트하게 발린다. 그래서 기초를 탄탄하게 하지 못할 경우 쿠션이 뜬다. 특히 코부분과 턱부분이 뜬다.

  • 바른 후 4-5시간정도 흐르면 모공끼임과 주름끼임이 조금 심하게 나타난다. 미바 비비크림도 그랬는데, 피부에 잘 안맞는 것인지, 기초의 문제인 것인지 잘 모르겠다.

  • 처음에는 쿠션 크기가 커서 한번에 바르기 편하고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손이 작은편이어서 그런지 퍼프에 손을 끼워서 사용하기가 은근 불편하다. 퍼프자체도 크기가 손바닥 크기만해서 바를 때 적절한 힘을 주어서 바르기가 힘들었다.

재구매의사

없다. 크기도 불편하고, 끼임현상도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음에 드는 쿠션 찾으러 삼만리를 해야할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