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 미스트] CNP 뮤제너 앰플 미스트 올리브영 직접 구매 솔직사용후기

씨앤피 뮤제너 앰플 미스트 한병사용 공병후기


예전에 홈쇼핑에서 씨앤피 마스크팩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린프로폴리스마스크, 비타민마스크, 뮤제너 앰플마스크 이러한 구성이었다. 그린프로폴리스마스크와 비타민마스크는 피부에 잘 맞지 않았고 뮤제너 앰플마스크만 피부진정효과가 좋아 잘 사용하고 후기도 남긴적이 있다. 후기가 궁금하다면 다음 링크를 눌러서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차앤박 뮤제너 앰플마스크 후기 링크
그래서 그 후로 씨앤피 뮤제너 앰플에 관심이 생겨 올리브영에 갈 때마다 세일여부를 확인했었는데, 양은 적고 세일가격도 꽤 비싼 편이어서 구매를 하지 못했었다. 그러던 중, 씨앤피 제품 중 비슷한 성분과 효능의 미스트가 있음을 알게되었고, 세일기간에 9,900원의 가격에 구매를 했다.

CNP 뮤제너 앰플 미스트

CNP MUGENER AMPULE MIST 솔직 리뷰


100ml 미스트 한병을 한달정도 사용하여 공병이 되었고,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리뷰로 남겨본다.

차앤박 미스트 성분


안개분사형태이다.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등과 같은 안개분사형태로 한번 눌러주면 쭈욱 미스트가 나오는 방식으로 뿌려진다.

촉촉하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뿌려주었는데, 미스트 뿌리면 보통 공기로 잘 날아가서 더 건조해진다고 하는데, 씨앤피 뮤제너 앰플미스트는 뿌리고 난 후에도 촉촉했다.

우수한 진정 효과

피부가 예민할 때 뿌려주면 피부 진정효과도 탁월했다. 눈썹을 깎은 후 이 미스트를 뿌려주면 눈썹부분의 약한 상처가 생겼는지 그러한 부위는 따가움이 많이 느껴졌다.

질소 스프레이

인체 무해한 질소 사용이라고 쓰여져 있지만 은근히 신경이 쓰였다. 질소가 사용된 제품은 흔들면 안된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어, 흔들지 않고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한번 제품을 떨어뜨린 후로는 이상하게 찝찝한 느낌이 들었다. 

재구매의사

중간. 분사형태도 좋고, 촉촉하기도 하여 재구매 의사는 있다. 하지만 질소 사용이라는 것이 마음에 약간 걸려서 바로 재구매 할 것 같지는 않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