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에센셜] 시드물 센텔라에센셜 수분젤 사용 후기 + 사용법 팁

시드물 센텔라에센셜 솔직사용후기


시드물의 수분겔

필자는 좋은 성분을 가진 알로에겔을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항상 가지고 사용하는 편이다. 여름에는 피부 쿨링 및 진정용으로 사용하고, 가을 겨울에는 피부에 좁쌀이나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에 대비하여 구비해 놓는 편이다. 좋은 성분을 가진 알로에겔이 있는 브랜드는 이니스프리, 에뛰드, 시드물 등이다. 특히 시드물에는 여러가지 종류의 수분겔이 있다. 알로에겔도 지성용 건성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티트리에센셜, 프로폴리스 에센셜, 아줄렌성분의 에센셜, 센텔라 성분의 에센셜 등 매우 많은 종류의 수분겔이 있다. 시드물의 알로에겔 지성용과 건성용, 아줄렌 성분의 에센셜, 센텔라 에센셜을 사용해보았고,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시드물의 센텔라 에센셜이다.

시드물 센텔라에센셜 후기


Sidmool 센텔라 에센셜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시드물 센텔라 에센셜을 사용한 뒤 느낌점을 간단히 적어보겠다.

센텔라 에센셜 성분

센텔라에센셜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를 주력으로 내세우는 제품으로 피부손상시 재생시켜주는 용도, 장벽강화, 피부진정에 탁월하다고한다. 
실제로 사용하면서 피부진정, 홍조완화, 좁쌀완화 등을 느낄 수 있었다.

시드물 에센셜 중에서 비싼편에 속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고,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여름이 아니라면) 가심비는 괜찮다고 생각이 든다. 

사용 방법 팁!

수분젤 제품의 사용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가장 효과적이었던 방법은, 씻고난 후 센텔라에센셜을 듬뿍 발라주고, 그 위에 수분마스크팩을 올려주는 방식이었다. 

단, 거의 모든 수분겔이 가지고 있는 특징인, 때가 밀려나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화장을 해야할 때는 사용을 삼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여름에 피부쿨링, 진정용으로 겔을 듬뿍 발라 금방금방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알로에겔을, 가을 겨울이 되어 스킨케어의 일부로 조금의 양을 사용할 경우에는 센텔라에센셜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재구매의사

있다. 꾸준히 구매해서 쟁여 놓고 있는 제품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