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파크 로즈복분자 미백 크림[미백 기능성제품] 한통 사용후기

스킨파크 로즈복분자 미백 크림 직접 구매 및 솔직사용후기


로즈 + 본분자!

스킨파크 로즈복분자 미백 크림은 처음 봤을 때 매우 관심이 가는 제품이었다. 그 이유는 시중에 장미 관련 원료들을 사용하는 화장품들은 많이 있는데, 스킨파크 미백크림은 로즈 원료에 복분자 원료까지 내세우는 시중에서 볼 수 없었던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이었다. 로즈는 워낙 피부 진정, 수분감 등 좋다는 이야기가 많고, 복분자 또한 건강을 위해 챙겨 먹어주면 좋은 원료이기 때문에 이 원료가 합쳐진 크림은 정말 피부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30ml에 4만원대 크림이어서 선뜻 구매하기 어려워 미스트만 구매해서 사용했다가,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반값에 할인 행사를 한다는 이벤트를 보고 미스트와 함께 구매했다. 

Skin Park 로즈복분자 미백 크림 솔직 리뷰

그럼 지금부터 로즈 복분자 미백 크림에 대한 솔직 담백한 리뷰를 작성해보겠다.

스킨파크 크림 공병

향기는 장미향

천연 제품이어서 인공적인 향이 나지 않고, 장미 향기가 은은하게 난다. 로즈 관련 원료를 많이 사용하는 아이소이라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가 있는데, 그 쪽 제품의 향은 강한 야생장미향(?) 느낌이라면, 스킨파크 제품은 세상풍파를 겪지 않은 은은한 장미향 느낌이다. 

발림성은 좋지만 흡수에는 시간이 필요

발림성은 좋은 편이지만, 아무래도 천연화장품이다 보니 흡수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오일을 약간 섞어서 손에 녹인 후 얼굴에 바르면 흡수도 빠르고 보습력 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오일을 섞지 않아도 크림만 손에 녹여서 발라주는 방법으로 바르면 좋다. 

미백 기능성은 글쎄...

미백 기능성 관련된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미백 기능성 자체는 어떠한 제품이라도 꾸준히 사용해야 느껴질까 말까 한 기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점에 대해서는 단점이라고는 언급할 수 없을 것 같다. 

보습력은 좋다.

보습력은 좋은편이다. 건성부터 악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약간 부족할 수 있을 법한 보습력이지만, 복합성 피부 부터 지성피부까지는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 크림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것 같다. 

스킨 파크 제품들티의 보습력은?

스킨파크 크림에는 현재 로즈복분자 미백크림, 화이트닝 크림, 흑설탕 크림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세가지 다 사용해본 결과, 보습력면에서는 흑설탕 크림이 가장 보습력이 좋고, 그다음이 로즈복분자 미백크림, 마지막으로 화이트닝 크림 순인 것 같다. 

재구매의사

있다. 현재는 품절 상태여서 구매가 불가 하지만, 구매가 가능하게 된다면, 봄, 여름 쯤 다시 구매해서 사용해 볼 만한 제품인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