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 까르보나라, 너구보나라 컵라면 솔직 후기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시식 후기


GS25에서 구매

또 다시 찾아온 컵라면 리뷰, 역시나 구입처는 GS25이고 야식이다. 사실 너구리 까르보나라 컵라면을 처음 접한 지는 꽤 되었지만 5번 정도 먹은 뒤 후기를 남기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할 너구리 까르보나라 컵라면은 요즘 제일 맛있게 먹고 있는 컵라면이다.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의 특징 및 후기

일반적인 조리법

너구리 까르보나라의 조리법은 매우 간단하다. 

일반적인 라면 볶이 스타일로 면을 익힌 뒤 물을 따라 버리고 분말 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

하나의 팁이 있다면 분말스프를 뿌리고 그 위에 끓는 물을 살짝 부운 뒤 섞어주면 더 균일하고 쉽게 비벼 먹을 수 있다.


너구리 + 까르보

너구리 까르보의 맛은 사실 평범하다면 평범하다고 할 수 있다. 너구리 라면에 크리미한 맛이 첨가된 흔히 상상할 수 있는 맛이다. 즉, 무난하다.


너무 맵지 않아서 좋다.

개인적으로 너구리 까르보는 맵지 않아서 좋았다. 이 제품과 비슷한 제품으로는 까르보나라 불닭 볶음면이 있는데, 까르보나라 불닭 볶으면의 매운맛의 4분의 1정도 되는 것 같다. 

원래 너구리 면발보다 좋았다.

컵라면의 특성상 봉지 라면보다는 면발이 얇다. 개인적으로 너구리 봉지라면의 면발은 너무 두꺼워서 부담이 되는데, 너구리 까르보의 면발은 딱 적당했다. 일반적인 봉지라면의 굵기인 것 같다.


재구매 의사

있다. 이미 5번 정도 사 먹은 것 같다. 원래 까르보 불닭은 선호했는데, 너무 자극적이고 매워서 꺼려졌던 반면, 이 제품은 상대적으로 순해서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