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맥앤치즈 스파게티 컵라면 솔직 후기

오뚜기 Mac & Cheese 스파게티 컵라면 솔직 후기


오뚜기 맥앤치즈 스파게티

일상적으로 야식을 먹고 싶어 GS25 편의점에 방문했다. 뭔가 느끼한게 떙겨서 둘러보고 있던 와중 새로운 제품이 눈에 띄었다. 그 제품은 오뚜기에서 새로 출시한 맥앤치즈 스파게티로, 비슷한 제품인 치즈볶이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이 제품도 구매하여 먹어보게 되었다.

오뚜기 MAC & CHEESE 스파게티의 특징 및 후기

전자레인지가 필요한 조리법

오뚜기 맥엔치즈 스파게티를 요리하려면 전자렌지의 힘을 빌려야 한다. 제품 옆면에 표시된 모범 조리법은 다음과 같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한데, 면 위에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넣고 잘 풀어준 다음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동안 돌리고 2개의 후첨스프를 넣으면 완성된다.

달콤한 맛, 너무 달진 않았음

오뚜기 맥앤치즈 스파게티 컵라면을 시식한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비주얼에서는 맛있음이 느껴지진 않지만 적당한 단맛과 느끼함이 조화되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음식점에서 먹었을법한 친근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면과 마카로니의 조화

맥앤치즈 스파게티 컴라면에는 면발과 마카로니 (후실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조화롭게 먹을 수 있다. 

위의 사진은 처음에 분말스프를 넣은 모습인데, 후실리 마카로니가 완성후에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위의 사진을 사용하였다.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림

맥앤치즈 스파게티를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는 매운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이다. 의도치않게 이 컵라면과 함께 먹은 음식이 지난번에 리뷰한 죠스 떡볶에 매콤순대였다. 이 조합은 다시 먹고 싶을 정도로 훌륭한 조합이었다.


재구매 의사

있다. 오뚜기에서 또 하나의 걸작을 만들어낸 느낌이다. 물론 컵라면 소비를 줄여야 하지만 다시 찾게될 것은 분명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