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뽑아쓰는 키친타올 톡톡 3개월 사용 후기

헬로키티 뽑아쓰는 일회용 키친타올 리뷰


홈쇼핑 에서 구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주방에서 가장 많이 쓰는 일회용품인 키친타올 제품이다. 필자는 원래 오픈마켓에서 주문한 리필형 키친타올을 사용했는데 (키친타올 추천: 주방의 품격 키친타올 매니아가 되었습니다), 리필해서 쓰는 게 귀찮아서 빈통으로 두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비닐 포장지에 담긴 뽑아쓰는 키친타올을 발견해 사용해 보았고 어느덪 3개월이 지나도록 잘 사용하고 있다.  

썸네일


Hello Kitty 키친타올 톡톡의 특징 및 후기

그럼 지금부터 헬로키티 키친타올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자.

제품 하단제품 하단의 안내표기

간편하다.

헬로키티 뽑아쓰는 키친타올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다는 것이다. 헬로키티 키친타올은 비닐에 포장되어 있고  상단의 점선 포장을 살짝 열어 티슈처럼 뽑아쓸 수 있다. 덕분에 상자를 열어 리필하지 않아도 되서 매우 편리하다.

공간 차지가 적어서 좋다.

헬로키티 키친타올의 비닐 케이스는 그 폭이 다른 티슈형 키친타올보다 좁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덕분에 보관시에도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고, 주방에 놓고 쓰기에도 부담이 없다.  

3겹 티슈타올: 물 흡수력이 괜찮다.

이제 키친타올에 대해서 얘기해보자. 헬로키티 키친타올 톡톡은 3겹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한다. 포장이 아무리 간편하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도 타올의 질이 나쁘면 소용이 없다.

3겹 티슈타올타올의 질은 나쁘지 않았다.

다행히 키친타올의 질도 훌륭해서 물 흡수력도 괜찮고 엠보싱 처리 덕분에 주방 얼룩이 잘 닦아진다. 내구성도 좋아서 지저분하게 찢어지지도 않고 먼지가 나오지도 않는다.

저렴하진 않다.

지난번에 사용하던 리필형 키친타올보단 다소 비싼편이다. 지난번에 사용하던 리필형은 1000매에 만원 정도였는데, 키친타올 톡톡은 600매에 만원 정도이다. 저렴한 키친 타올을 찾는다면 그렇게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다.

재구매 의사

있다.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편리함으로 용서가 된다. 이정도 편리함이면 저렴한 키친타올을 막 쓰는 것 보다 헬로키티 키친타올을 아껴서 쓰거나 커피 한잔 덜 마시는 편이 마음이 편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