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어린잎 티컬렉션 젤 핸드워시 그린티 솔직 후기: 매우 만족스러웠던 손 세정제

아모레 퍼시픽 Happy Bath Hand Wash Green Tea 사용기


아리따움에서 구매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LG생활건강의 Method 핸드 워시를 모두 사용한 시점에, 아리따움에 들렀다 핸드워시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다. 저가의 제품은 아니었지만 마침 세일 중이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 현재 3개월 이상 사용 중이다.


해피바스 어린잎 티컬렉션 젤 핸드워시 녹차향의 특징 및 후기

꽤나 오래 사용할 수 있었다.

해피바스 젤 핸드워시를 구매한 것은 지난 9월 13일경이었다. 하지만 아직까지 조금 양이 남아있다. 외출 후 돌아와서 하루에 1번꼴로 사용했던 것 같은데 이정도 사용이면 4달은 거뜬할 것 같다. 

점도는 적당하다.

개인적으로 거품으로 나오는 제품보다 젤 타입이 더 오래 골고루 씻는 느낌이 들어 선호하지만 그래도 점도는 적당해야 한다.이 제품 이전에 사용하던 메쏘드 손 세정제는 다소 끈적한 느낌이 들어서 많은 양의 물로 씻어내야 했는데, 그 제품보단 점도가 낮은편이라 적당이 씻어내기 편안하다. 

세정 후 손은 건조하지 않은 편

건조함의 끝을 달리는 요즘 사용해도 손 세정 후 건조함은 느껴지지 않는 편이다. 비누로 손을 씻게 되면 건조함이 느껴지는 편인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아 마음에 들었다.

전성분표기성분은 위와 같다.

성분을 보니 보습이 잘 되도록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향은 무난

손 세정제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향이 너무 과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는 필자가 얼그레이, 다즐링, 루이보스 대신 그린 티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다른 향도 전혀 강해보이진 않으나 가장 익숙한 향이 좋아 그린티를 선택해보았다.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향이 거의 남지 않기 때문이다.


재구매 의사

있다. 이제 다른 향을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손 세정제치고는 비싼 가격이 조금 아쉽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