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고 게임? 최고의 하스스톤 머신입니다.

서피스고로 하스스톤을 하면 좋은 이유


하스스톤을 염두에 두고 서피스고를 구매했다.

필자는 필기용 + 서브 노트북으로 사용하기 위해 서피스고를 구매했지만, 간단하게 즐기고 있는 하스스톤을 플레이하기 위한 것도 있었다. 보통 아이패드를 하스스톤 머신으로 사용했지만 아이패드로는 덱트래커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한계가 존재했다. 하지만 서피스고는 덱트래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썸네일

서피스고 + 하스스톤의 만남

하스스톤은 태블릿으로 하기 좋은 게임이다,

하스스톤은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윈도우 컴퓨터, 맥 등 리눅스를 제외한 거의 모든 OS를 지원한다. 이중 으뜸은 태블릿이라고 생각한다. 적당히 큰 화면에 터치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니 누워서 플레이 할 수 있을 만큼 정말 쾌적하게 플레이 가능하다.

풀옵션으로 구동 가능

서피스고는 저전력PC 답지 않게 꽤나 좋은 그래픽 성능을 자랑한다. 덕분에 롤 같은 구식 게임을 구동하거나 오버워치같은 3D 게임도 하옵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물론 하스스톤 풀옵도 문제가 없다. 무조건 품질은 높음으로 설정하자.

해상도는 1600 x 1200이 좋다.

하스스톤을 서피스고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해상도는 1600 x 1200이다.

해상도 설정해상도는 1600 x 1200 품질은 높음이 좋다.

기기 자체의 해상도가 1800 x 1200 이기 때문에 세로 기준으로는 최고 해상도인데, 좌우가 잘리기 때문에 덱 트래커를 사용하기 좋다. 


덱트래커를 돌릴 수 있어서 좋다.

서피스고로 아이패드를 돌리면 좋은 까닭은 단연 덱트래커다.

덱트래커윈도우OS 덕분에 덱트래커를 돌릴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덱트래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승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 이제 침대에서 태블릿으로 하스스톤을 하면서 덱트래커를 쓸 수 있게 된다.


누워서 터치로 해도, 트랙패드로 해도 재밌다.

서피스고로 하스스톤을 하면 침대에 누워서 터치로 해도 재미있고 책상에서 트랙패드로 해도 재밌다. 단언컨데 서피스고는 최고의 하스스톤 머신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