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두유 초콜릿맛 솔직 후기


매일두유 초코 시식 후기


이마트에서 구매

우연히 서현이 매일 두유로 크림스파게티를 만들어 먹는 CF를 보고 매일 두유에 관심이 가게 되었다. 그러던 중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 매일 두유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필자의 눈길을 끈 것은 초코맛 두유였다. 평소 초코우유 덕후인 필자는 초코맛 두유가 어떤맛일지 궁금하여 이 제품을 먹어볼 수 밖에 없었다.

썸네일


매일 유업 매일두유 초콜릿 솔직 리뷰

벨기에산 초콜릿 첨가

매일 두유 초콜릿은 벨기에산 초콜릿이 첨가되었다. 물론 싱가폴 산, 말레이시아산도 포함되어있긴 하지만 말이다. 어쨋든 초콜릿향이 아닌 진짜 초콜릿이 들어간 두유이다.

다른 매일 두유보다 두유액 함량은 적다.

매일 두유 라인업의 두유액 함량은 매일 두유 99.89%, 매일두유 식이섬유 86.67% 그리고 매일 두유 초콜릿은 57.14%이다.

성분

즉 두유액의 함량은 다른 두유 제품은 3분의 2 정도로 맛에 더 비중을 둔 제품이다.

초코우유 보다 건강한 느낌

다른 두유보다 건강한 제품은 아니지만 적어도 초코우유보단 건강한 느낌이다. 동물성 단백질에 대한 부담 없이 식물성 단백질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적어도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필자에게는 훨씬 건강함 초코 음료이다. 

소화 부담이 없다.

매일 두유 초콜릿을 먹고 난 후 느낀점은 확실히 위장에 부담이 적다는 것이다. 당연한 것이 락토오즈(유당)가 들어있지 않고 콩으로 만든 두유 베이스의 제품이기 때문이다.

정말 맛있다.

다른 이야기를 하다보니 맛에 대한 이야기를 빠뜨렷다.

색깔

매일두유 초코맛은 정말 맛있다. 초코에몽이나 허쉬 드링크와 비교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이다.

재구매 의사

있다. 인생 초코우유를 찾았다. 초코우유를 먹을 나이는 아니지만 이제 소화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료를 찾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