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자연꽃잎 립밤 추천 후기

시드물 natural petal lip balm 직접구매, 솔직후기


성분하면 시드물.

겨울이 되면서, 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바세린도 바르고, 립슬리핑팩도 바르고 했지만, 평상시 가지고다니면서 바르기에는 너무 기름져보이는 제품들이어서, 촉촉하면서도 기름지지 않는 그리고 가지고다니며 바를 수 있는 사이즈의 립밤을 알아보았다. 입술에 바르는 제품은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성분 좋은 것들을 바르려고 노력하는데, 성분 하면 시드물 이므로 시드물에서 자연꽃잎립밤을 구매했다.

썸네일



시드물 자연 꽃잎 립의 특징 및 후기


발색력은 약하다.

분홍색을 띄는 립밤인데, 입술에 발랐을 때는 거의 색이 나지 않는다.

분홍색 립밤분홍색이지만 발색력은 약하다.

하지만 여러번 덧바르면 약하게 아파보이지 않을 정도는 발색이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집앞에 잠깐 10분 나갈 때 발라주면 좋다.

성분이 좋아 안심

성분이 좋기 때문에 걱정없이 바를 수 있다. 혹시나 제품을 먹게되도 괜찮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바르는 팁: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립스틱 바르기 전에 발라주는 것도 매우 좋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발라주면 입술은 촉촉해지지만, 그리 기름지지 않기 때문에 립스틱 색상이 발색되는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매우 훌륭한 가성비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집안 곳곳에 놔두고 바르기 좋으며, 가방에도 넣어놓고 파우치안에도 넣어놓고 사용하기 좋다. 단, 용기가 약하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가격이 괜찮아서 참고 사용할 만 하다.

재구매의사

만땅. 식구들 선물로도, 친구 선물로도 가볍게 주기 매우 좋으며, 기능도 괜찮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예정이다.


관련 포스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