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파크 립밤 적극 추천 실제 사용 솔직후기 +세가지 립밤 비교 후기


스킨파크 로즈 립밤, 흑설탕 립밤, 코코넛 립밤 3종 모두 사용 후 남기는 솔직 후기


첫 구매 사은품으로 접한 제품

스킨파크를 알게 된 작년 여름, 곡물가루, 스킨케어 제품들 첫구매를 하게 되면서 첫구매 사은품으로 흑설탕립밤을 받았다. 사은품으로 받을 제품을 유심히 들여다보니 성분도 매우 좋고, 전성분도 단 10개, 발라보니 너무 촉촉하고 용기도 너무 예뻐서 로즈립밤과 코코넛립밤을 첫구매한지 한달만에다시 구매하게 되었다.

썸네일




스킨파크 림밥의 특징 및 후기


가격은 다소 비싼듯

사실, 립밤 치고는 16,000원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구매할 때 약간 망설이긴 했지만, 제품을 받고나서 구매를 후회하지는 않았다. 

향, 발림성, 성분 모두 마음에 든다.

코코넛립밤도 로즈립밤도 각각 천연의 향이 나서 기분이 좋고, 발림성도 부드러우며, 보습력 또한 매우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성분이 좋으니 입술에 바르기 부담스럽지 않고, 천연립밤이라고 생각하니 수시로 바르게 되고, 수시로 바르게 되니 자연스럽게 입술이 부드러워져서 효과를 톡톡이 누렸다.

제품별 비교.

제품별 사진

발림성은 코코넛 립밤>흑설탕 립밤>로즈 립밤 순으로 좋고, 코코넛 립밤이 세개 립밤 중 가장 오일리 한 편이고, 보습력은 코코넛 립밤이 아주아주 조금 더 좋고 흑설탕 립밤과 로즈립밤의 보습력은 비슷했다. 로즈 립밤의 경우 분홍색을 띄고 있으나 이는 천연색이고, 입술에 발라도 색이 올라오지는 않는다. 세가지 립밤 모두 발랐을땐 무색이다.

용기 마감은 다소 아쉽다.

용기에 붙어있는 스티커는 디자인은 매우 예쁜데 접착력이 조금 떨어져 처음에 받았을 때 세 립밤 모두 조금씩 떨어져 있었는데, 그 부분에 스카치테이프를 붙여서 사용하면 된다. 제품력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이 정도의 단점은 감안하고 넘어갈 수 있다.

재구매의사

있다. 성분이 좋은 립밤이어서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서 부담이 되는 제품이다.


관련 포스팅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